안녕하세요.
사용하던 레이져 헤드셋이 고장나 웨이코스 서비스 센터를 다녀 왔습니다.
용산역을 통해 웨이코스 서비스 센터 가는 방법과 서비스 센터 후기를 간단하게 남깁니다.
웨이코스 Razer 제품 AS방법
웨이코스 AS센터 홈페이지를 잘 읽어 보시는게 우선입니다.
웨이코스 홈페이지 -> 고객지원 -> 서비스 받고자 하는 브랜드 선택
저는 Razer 제품이였고 위 선택을 통해 Razer에 들어가면 공지사항에 AS가 많이 지연되고 있다고 나옵니다.
지방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선택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그냥 택배 AS를 받으려고 문의 전화를 했는데... 받질 않습니다. 문제는 통화 안내음이 고객이 전화를 받지 않는다고 나오며 그냥 끊어집니다.
통화량이 많다고 알려주면 덜할텐데 그냥 전화를 받지 않는다고 하니 담당자가 잠시 자리를 비운건지 다른 문제가 있는건지 알기 어렵습니다.
시간을 달리하여 몇번 전화해도 통화가 안되어 다른 대표번호로 통화연결이 어렵다는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여기에 더해 AS접수는 "질문 게시판"을 통해 해달라는 안내를 받습니다.
웨이코스 AS 받으실 때는 전화 통화가 매우 어려우므로 "질문 게시판"을 통해 AS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주의사항
1. 제품 시리얼 넘버와 구매 영수증이 있어야 합니다.
2. 구매 영수증이 없는 경우 웨이코스 시리얼 조회 결과에 따릅니다.
3. 헤드셋과 같이 1:1 교체 되는 부품의 경우 챙겨간 구성품에 한해서 신품으로 교환됩니다.
제품에 시리얼 번호가 제대로 붙어 있는지 우선 확인 하시고 영수증을 챙기십시요. 가져간 부품만 새제품으로 교체해 주므로 새제품을 받고 싶으시다면 구성품을 모두 챙겨가세요.(박스까지)
택배 보낼 때도 마찬가지 입니다. 구성품을 모두 보내셔야 전체 새제품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용산역에서 AS센터 가는 방법
AS센터의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전자랜드 신관동 512호 입니다. 용산역에서 걸어가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용산역 3번 출구(전자상가)로 나갑니다.
전자상가쪽으로 쭉 걸어가다 보면 다음과 같이 에스컬레이터로 내려가는 길과 서울 드래곤 시티 안내가 나옵니다. 어느쪽으로 가도 상관 없으나 좀 더 빨리가려면 에스컬레이터 방향으로 내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내려가서 전자랜드 방향으로 걷다보면 본관이 먼저 보입니다. 저는 본관-신관이 따로 있는줄 알았는데 연결되어 있습니다. 본관 3번 게이트로 들어가셔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5층으로 올라갑니다.
5층에서 걷던 방향으로 쭉 직진하다보면 샵 다나와도 있고 여러 PC 업체들이 나오고 거의 신관 끝까지 가면 웨이코스 AS 센터가 보입니다.
웨이코스 Razer AS 후기
AS 접수하는 분들이 세분 계셨고 점심 시간 되기전에 도착 했는데 대기 손님이 별로 없어 바로 접수하고 헤드셋 이상 확인 후 교체 받았습니다. 센터안에 간단한 음료수가 있었고 커피머신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전화 연락이 안되었던 점은 불만이지만 오프라인 접수 직원분들은 친절하고 일처리도 빨랐습니다. 용산 근처에 가실일이 있으신 분들은 빠른 AS를 위해 직접 방문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팁과 사용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로 알아보는 화장지 평량 리뷰(깨끗한 나라 순수프리미엄 vs 한예지 프리미어 울트라 소프트) 내돈내산 (1) | 2023.12.08 |
---|---|
제주도 마라도 가는 길(마라도 배편) (1) | 2023.11.03 |
기술사 시험 후기 (부제 : 어떤 펜을 고를까?) (4) | 2023.09.14 |
다낭 호이안 가족 여행 정보 후기 (0) | 2023.06.14 |
근로소득자 종합소득세 신고로 세금환급 받기(Feat. 삼쩜삼 없이) (0) | 2023.05.23 |
댓글